노래를 많이 들으시는 분들은 간혹 음악파일 포맷중 하나인 wma 파일을 mp3 파일 포맷으로 변환을 하여야 할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사용하는 쉽고간단한 wma mp3 변환 무료프로그램 이 있습니다.

쉽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어려움없이 파일 컨버팅 을 할수있고 음악파일 음질 손실 없이 진행이 됩니다. 무엇보다도 웹상에서 회원가입등 절차 없이 무료로 다운을 받아 변환을 할수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WMA MP3 변환 쉽고간단한 무료프로그램 이용하기

[1]. 우선 무료변환 프로그램 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누구나 사용할수 있지만 WMA 변환 전용프로그램이어서 다른 다른 음악파일포맷은 변환을 할수가 없습니다.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받습니다.

 ☞ WMA -> MP3 변환 다운로드 바로가기

[2]. 변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한후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마법사 에 따라 설치를 해줍니다. 특별한 설정 필요없이 쉽게 설치가 됩니다.

[3]. 설치가 완료 되면 마지막 부분에 하나의 팝업창이 나오면서 프로페셔널 버전 사용에 대해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금액은 9.95 달러 에 해당되고 좀더 높은 양질의 기능을 변환기능을 제공한다도 나오네요. 무료로 사용을 할것이기 때문에 '아니오' 를 선택하고 완료 합니다.

[4]. 다운받은 wma mp3 변환 프로그램 을 실행한다음 이제 변환을 하려는 wma 파일을 선택합니다. Add 버튼을 클릭하여 wma 파일을 선택하고 선택이 완료 되면 컨버팅 목록에 보여지게 됩니다. 이제 하단의 'Convert to MP3' 를 클릭하면 변환이 진행됩니다.(Output 폴더를 통해 저장되는 위치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5]. 변환이 진행되는 과정이 보여지게 되고 얼마후 wma mp3 파일로 변환이 완료 됩니다.

지금까지 음악파일 포맷중 하나인 wma(윈도우미디어오디오) 파일을 mp3 파일로 변환하는 무료프로그램을 통해 쉽고 간단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필요시 무겁지 않은 유틸리티 여서 유용하게 사용을 할수 있을 것입니다.

- 무료 인터넷웹팩스 엔팩스(enfax)로 쉽게 사용하기

- 엑셀 견적서양식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