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이 아닌 조그마한 사업체를 직접 운영하시거나 아니면 일반 직장인 또는 프리랜서들에게 서류양식중 가장 필요하면서 중요한것중 하나가 계약서 이전에 견적서양식 일것입니다.

계약을 하기전에 일의 업무를 거래 하기전에  각종경비등을 미리 산출하고 어떤 물품등이 공급되는지 등의 앞으로의 일 진행 에 대한 타당성을 우선 점검하는데 꼭 필요한 서류양식 입니다.

엑셀 로 견적서양식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직접 작성하여 만들어도 되지만 시간도 소요되고 엑셀 견적서양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곳이 있어서 잘 활용하면 됩니다.

엑셀 견적서양식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1.견적서양식을 엑셀형식으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려면 네이버 한글한글아름답게 를 방문하여야 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한글한글아름답게' 로 검색을 합니다. 검색결과에 나온 사이트를 클릭하여 방문합니다. (☞ 바로가기

2.네이버 한글 캠페인 한글한글 아름답게 메인 페이지에서 견적서양식 무료로 받기 위해 우측 상단 -> 한글문서 를 클릭합니다.

3.한글문서를 클릭하면 프리젠테이션, 워드, 한글, 엑셀 문서포맷별로 문서양식들을 구분되어져 있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엑셀형식의 견적서양식 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엑셀' 을클릭합니다.

4.엑셀 양식으로 된 수많은 문서폼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마우스 스크롤을 거의 하단으로 내려가다 보면 '상품견적서' 양식이 보입니다. 일을 거래할때 비용의 타당성을 미리체크해볼수 있는 견적서양식 입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엑셀 로 된 견적서양식 내려받기를 합니다.

이외에도 각 파일포맷 형태의 수많은 양식들이 있습니다. 프로젝트 일정표, 주소록, 가계부, 업무일지, 수료증등 일상 생활이나 업무에 꼭 필요한 양식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각 업무나 상황에 맞게 수정하여 활용하면 좋겠습니다.

 - 무료 인터넷웹팩스 엔팩스(enfax)로 쉽게 사용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