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영어에 대한 테스트 와 공부 방법이 있어서 영어학원도 다니고 스터디모임도 참여하면서 열심히 하지만 모국어가 아닌 영어를 자연스럽게 표현하는것이 그리 간단하지는않은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비즈니스 메일을 작성해야 하는경우 문장 표현에 문제가 없는지 영어 문법 을 더욱 신경써야 하는데 영어문법검사기 로 체크하여 도움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영어를 오랫동안 배웠어도 이상하게도 활용이 쉽지 않은게 현실인데요. 인터넷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언어과학(eoneo) 사이트에서 쉽고 간단하게 영어문법 검사기 를 활용하면 도움이 될것입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언어과학(eoneo), 무료사용법

네이버 검색 포털에서 '언어과학' 단어를 입력하여 검색을 합니다. 언어과학 사이트 가 검색이 되면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또는 www.eoneo.co.kr 를 직접 주소창에 입력하여 방문합니다.

언어과학 홈페이지 에서 상단 메뉴들중 EONEO LAB 을 클릭하면 언어과학에서 자체 개발한 로마자 변환기, 영어 주소 변환기 등 과 함께 영어문법검사기 를 볼수가 있습니다. 영어문법검사기를 선택합니다.

  

작성한 영문장이 과연 문법적으로 형식이 맞는지 궁금할때 영어문법검사기 로 체크해보면 좋은데, 영어 문장을 분석하여 문접적인오류를 찾아줍니다.

또한, 관련된 문법 정보를 제시하여 고칠수 있도록 안내까지 하여 주는데 문법검사할 영어문장을 입력하고 결과보기를 클릭합니다. 다만, 1일 최대 3000회 사용제한이 있습니다. 

영어문장을 입력하고 언어과학 의 영어문법검사기 를 통해 체크한 결과 내역입니다. 해당 문장이 be 동사와 주어의 일치에 문법적인 오류가 있음을 안내해주고 관련된 be동사의 설명을 하여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영어문법검사기 를 쉽게 무료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영어 문서를 작성하거나 영어로 비즈니스 메일을 작성해서 보내야 한다면 미리 체크 하여 보내면 오류를 많이 줄일수 있겠습니다. 영어공부를 위해 인터넷 영어강의 나 토익, 토플 등 영어학원을 많이 다니게 되는데 이곳도 같이 활용하면 나의 영어실력이 많이 좋아질것으로 생각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