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모든 작업을 컴퓨터로 하게 되는데 특히 포토샵, PPT 등 이미지 나 문서작성 을 거의 대부분 하게 되고 이 작업을 하면서 퀄리티 있으면서 임팩트한 표현을 하게 하려면 각종 아이콘을 통해 묘사를 하여야 합니다.

이런 컴퓨터 아이콘을 직접 디자이너가 만들어서 사용할수 있겠지만 시간과 노력, 비용이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이럴때 인터넷상에서 무료 로 컴퓨터 아이콘을 다운로드 할수 있다면 좋을텐데요, 그래서 이미지나 문서작성시 필요한 아이콘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두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료 컴퓨터 아이콘 다운로드 받는방법 정리

[1]-1. 첫번째 무료 아이콘을 제공하는 iconfinder 사이트 입니다. 아이콘 파인더 사이트를 방문하면 첫 메인화면에 검색창이 나오게 됩니다. 원하는 아이콘 형태의 키워드를 입력하여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가능하면 영어로 입력하면 자세하게 검색이 되겠지요. 백만건이 넘는 아이콘을 검색할수 있고 아이콘세트 는 2만여건이 검색할수 있다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1]-2. 검색을 하여 나오는 아이콘을 이용하셔도 되고 메인페이지에서 하단에 보면 몇가지 보여주는 아이콘 세트들이 있고 카테고리 형태별로 선택할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자신이 작업에 이용하고자 하는 컴퓨터 아이콘을 찾아서 다운로드 하면됩니다.

[1]-3. 아이콘파인더 의 카테고리 항목중 소셜미디어 아이콘 카테고리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유료이용도 가능하지만, 무료로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free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러고 나면 free 항목들만 분류 하여 보여주게 됩니다. 여기서 무료로 내 컴퓨터에 아이콘을 다운로드 할수가 있습니다. 아이콘 다운로드 형태로는 svg, png, ai, ico 의 다양한 형태로 받을수 있기 때문에 정말 유용하게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https://www.iconfinder.com)

[2]-1. 두번째로 안내해 드릴곳은 flaticon 사이트 입니다. 플랫아이콘 사이트를 방문하면 역시나 컴퓨터에 다운로드 하려는 아이콘들을 검색할수 있는 아이콘 검색창이 나오게 됩니다. 17만여개의 벡터 아이콘 들과 2천6백여개의 패키지 를 검색하여 사용할수 있음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2]-2.이곳은 검색이외에 화면 하단에 이달의 베스트 아이콘들 과 인기있는 아이콘들을 분류해서 보여 주고 있는데 인기있는 아이콘 패키즈들중 비즈니스 아이콘 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패키지를 클릭하여 보았습니다.  

[2]-3. 우측 '다운로드 팩' 을 클릭하여 컴퓨에 아이콘 패키지를 무료 다운로드 받을수 있지만 하나의 아이콘 만 다운로드 하고자 한다면 한 아이콘을 선택하고 '눈' 모양을 클릭하면 됩니다. png, svg, eps, psd 파일형태를 컴퓨터로 아이콘들을 다운로드 할수가 있습니다. (http://www.flaticon.com/)

- 페이스북 라이브방송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엑셀 견적서양식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