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016년 리우올림픽이 개막을 하였습니다. 브라질 리우와 시차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많은분들이 올림픽을 시청하실것입니다. TV로 리우 올림픽 경기를 시청 하는것이 가장 좋겠지만 티비가 여러대 아닌경우 내가 원하는 한 채널을 독점하여 보기가 어렵습니다.

지금은 인터넷을 통해 거의 대부분 일이 가능하듯이 지상파도 홈페이지에서 온에어 실시간 서비스를 해주는 곳이 있어서 시청을 할수가 있습니다. 지상파 채널중 한곳인 mbc 실시간 tv 보기를 위해서는 imbc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됩니다.

MBC 실시간TV 보기 방법

[1]. 네이버 나 다음등 포털사이트에서 mbc 를 검색하여 방문합니다. 또는 http://www.imbc.com/ 를 바로 입력하여 방문합니다.

[2]. mbc 인터넷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여러가지 콘텐츠를 유료로 구매하여 다시보기를 할수가 는데 무료로 mbc 실시간 보기 위한 온에어 서비스는 메뉴하단에 자그마하게 TV 온에어 방영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3]. mbc 실시간 티비 보기 온에어 서비스가 무료이긴 하지만 회원가입후 로그인을 해야만 정상적으로 실시간 보기 를 할수가 있습니다. 

tv 온에어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로그인 창이 실행이 되는데 미회원시 회원가입을 하면되며 계정이 있는경우 바로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4]. 이제 mbc 실시간 보기 위한 온에어 서비스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다만, 플레이 버튼을 실행하면 몇건의 광고를 시청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 신한 마이카 자동차대출조건 상세히 알아보기

- 민경훈 버즈(buzz) 히트곡 노래 연속듣기 모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