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지원사업및 관련 된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는 기업마당(Biz info) 에서 창업을 준비하거나 소규모의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을때 필요한것중에 하나가 운영시 필요한 업무서식들 인데 이곳에서 계약서, 거래사실확인서, 각종 결의서등 다양하면서 유용한 업무서식들을 무료로 받을수가 있습니다.


[비즈인포]중소기업인을 위한 업무용 서식(문서) 다운로드 받기


1.업무용서식 들을 무료로 다운받기 위해 비즈인포(Biz info)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방문후 메인페이지 좌측 중간 을 보면 <중소기업 업무용 서식> 이라는 메뉴항목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창업/벤처, R&D, 고급, 인력 관련 부분의 항목들이 보이게 되고 [+] 버튼을 클릭하면 업무용 문서들 목록을 볼수가 있습니다.(☞기업마당 바로가기)


2.[+]버튼을 클릭하면 기업 경영에 필요한 서식을 다운 받을수가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을 통해 필요한 양식을 검색해볼수가 있으며 좌측에 미리보기를 통해 양식 형태를 확인해 볼수가 있습니다. 업무용 서식들은 대부분 한글문서 로 작성이 되었고 워드 문서로도 작성된 양식들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양식 명 하단 다운로드 항목에서 문서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문서를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다만, 전문가5분특강은 로그인없이 감상이 가능하지만 다운로드는 회원가입이 된 로그인 상태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를 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문서들을 주고 받게 됩니다. 기업간 계약서, 근로자간 계약서, 기업을 경영하면서 필요한 관리에 필요한 문서들 등 대부분을 문서들을 통해 약속과 거래를 하게 되지요. 이러한 문서서식들을 하나 만들기에도 많은 시간이 소요가 되는데 중소기업은 항상 인력에 대해서 여유가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비즈인포에서 제공하는 양식들을 활용하여 운영하는 기업에 맞게 사용을 하면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