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을 위한 기업마당(Biz info) 사이트가 있습니다. 중소기업 지원사업정보 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수가 있는 유용한 사이트인데 이곳에서 매주 전문가5분특강 이라는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보브리핑, 경영교육, 전문분야별 고급정보 등 최근 핀테크, 빅데이터 관련이나 인문학 관련 등 다양한 고급 콘텐츠를 SERI CEO 와 제휴하여 제공하고 있고 무엇보다 회원가입 필요없이 영상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비즈인포]중소기업인을 위한 전문가5분특강 으로 인사이트 얻


1.5분특강 영상을 감상하여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중소기업 성공 길잡이 기업마당(Biz info)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여러가지 중소기업인을 위한 정보들을 알수 있는데 메인페이지 하단 부분에 <전문가 5분특강> 메뉴를 선택합니다.(☞기업마당 바로가기)


2.SERI CEO 와 제휴하여 제공된 전문가 5분 특강 리스트 목록들이 보여지게 되고 원하는 영상을 검색하기 위해 키워드 검색창을 통해 검색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해당 리스트들의 원하는 곳을 클릭하면 바로 영상이 출력되고 감상을 할수가 있습니다. PPT 자료도 다운로드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다만, 현재 웹브라우저 인터넷익스플로러(IE) 기반에서만 영상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기업마당 사이트를 방문하면 중소기업 지원정책, 지원및 진행사업, 업무용서식 등 중소기업인을 위한 많은 정보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창업을 준비하거나 비즈니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자 한다면 필히 참고해야할 사이트 입니다. 그리고 5분특강 에대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SERI CEO 사이트를 방문하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