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을 이용하다보면 더 효율적으로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설정을 하게됩니다.

페이스북에는 정말로 많은 기능들이 존재하는데 그중에서 개인URL을 설정하거나 라이크버튼, 댓글플러그인 등  유용한 소셜플러그인을 연동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인증 단계를 거쳐 인증을 받아야만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좀더 창의적이면서도 다양한 앱을 개발하기 위해서도 인증을 받아야만 앱을 개발할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페이스북으로부터 휴대폰 인증을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페이스북 메인페이지에서 우측 계정->계정설정을 선택합니다. 중간쯤 <모바일>부분을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알림(현재 LGU+회원만 가능)을 모바일로 받을수 있도록 설정하는 화면인데, 이 화면에서 모든 통신사가 별도로 휴대폰 인증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휴대폰 추가 > 를 클릭한후 본인의 페이스북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2.그후 살짝 아래부분에 <이곳을 클릭해 휴대폰 번호를 추가해주세요>를 선택합니다. 국가를 확인후 휴대폰 번호란에 맨앞  0 을 뺀나머지 휴대폰번호(예:1029851617)를 입력합니다. 잠시후 입력한 번호로 sms가 전송되어 오는데 받은 코드를 입력 하게되면 휴대폰 인증이 완료됩니다.

 

휴대폰인증을 한번 받으면 추후 URL설정이나 개발자페이지에서 앱개발등을 다양한 페이스북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