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공유하기>버튼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기존에는 자신의 프로필 담벼락에만 게시를 할수가 있었는데 이번 업그레이드가 되면서개인프로필은 물론 친구의담벼락,그룹,메시지로보내기 그리고 무엇보다 반가운것은 자신이 운영하는 페이지로도 같이 공유가 가능하다는것입니다.

페이스북내의 공유하기 뿐아니라 요새는 뉴스사이트등 대부분의 홈페이지에도 공유버튼이 커넥트되어있습니다.그렇지만, 공유버튼이 없는 웹사이트도 공유할수있게 북마크에 공유버튼을 달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여기 블로그에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참고:공유버튼달기

그러면 공유버튼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를 클릭하면 공유창메뉴가 팝업이 됩니다. 여기서 내담벼락을 선택하면 여러 가지형태로 공유하는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1)내담벼락은 자신의 프로필계정으로 해당 뉴스가 게시되어 나의 친구들에게 전파가 됩니다.

페이스북 공유 방법 01페이스북 공유 방법_내타임라인

2)친구의 담벼락은 페이스북의 내친구중 특정 친구를 선택하여 해당 친구담벼락에 게시를 합니다.

페이스북 공유 방법 02페이스북 공유 방법_친구의 타임라인

3)그룹에서의 공유는 활동하고 있는 그룹에 콘텐츠를 공유할수가 있습니다

페이스북 공유 방법 03페이스북 공유 방법_그룹공유

4)on your page 를 선택하면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 목록이 보이게 됩니다. 게시하고자 하는 페이지를 선택한후 공유를 하면 됩니다.

페이스북 공유 방법 04페이스북 공유 방법_운영페이지

웹사이트에서 뉴스를 보시다가 좋은내용 바로 공유를 할수가 있는데 이전에는 내담벼락에만 올릴수가 있었지만 그룹,페이지에도 게시를 할수가 있어서 참 유용하게 이용을 할수가 있겠네요.

더불어 @태그를 활용하신다면 더욱더 활용할수 있는 범위가 넓어지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