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이면 항상 설레는 시간이 있습니다. 바로 로또 추첨을 하기 때문이지요. 

누구나 한번쯤은 사보았을 로또인데, 평일에는 잘 생각이 나지 않은데 꼭 토요일 저녁때쯤 되면 로또 추첨일 이어서 그런지 로또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무척 많이 들곤 합니다.

다만, 토요일은 오후 8시 40분경 로또 추첨일 및 추첨시간이기 때문에 그주의 해당 회차에 대해 판매, 구매가능시간이 앞당겨져서 마감을 합니다.


해당주의 로또가 이월이 많이 되어 당첨금액이 크다면 누구나 로또 당첨에 대한 흥미를 갖게되고 더구나 토요일 오후 부터는 그 기대감이 더욱 증대 하게 됩니다. 

로또 토요일 몇시까지 판매, 구매가능시간 알아보기

1.로또 가 토요일 몇시까지 판매하고 구매가능한 시간이 언제 인지 정확하게 확인을 하려면 로또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로또' 를 검색하거나 사이트 주소를 바로 입력하여 방문합니다.(☞로또 바로가기)


2.로또 홈페이지 를 방문후 로또가 토요일 몇시까지 판매시간인지 알아보기 위해 상단 좌측 -> 게임구매 메뉴를 클릭합니다.


3.게임구매 메뉴를 클릭하면 바로 안내된 화면에서 로또는 매일 오전6시부터 24시 까지 연중무휴로 판매하고 구매를 할수 있지만, 토요일 로또 판매, 구매 마감시간은 오후 8시에 종료됨을 알수 있어서 토요일에 로또는 8시까지 구매해야함을 알수가 있습니다. 또한, 토요일 추첨날은 오후 8시부터 다음날(일요일) 오전 6시까지 판매가 정지됩니다.

4.로또는 만19세미만 청소년은 복권및 복권기금법에 따라 복권을 구매할수가 없고 유효하게 발매된 복권은 환불되지 않가 되어 있습니다. 로또 추첨에 당첨이 되면 복권 을 가지고 당첨금에 따라 농협본점 과 지점 및 판매점에서 지급을 받을수가 있습니다.(지역농협은 제외)


5.로또에 당첨이 되었는데도 지급개시일로 부터 1년인 지급기한에 당첨금을 찾아가지 않으면 당첨금은 복권기금으로 귀속이 됩니다. 구입하였다면 미리서명하고 꼭 확인하여 당첨금을 받아가야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로또 추첨일인 토요일에 몇시까지 판매, 구매가능한 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토요일 로또 추첨일은 오후 8시까지 구매가능한 시간이고 다음날 6시까지 판매가 금지되는 시간이니 로또 를 토요일에 구매하려면 꼭 이시간을 놓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