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벗어나 지친몸과 마음을 달래고 새로운 힘을 충전하기 위해 우리는 여행을 가곤 합니다. 그냥 무작정 떠나는 여행도 있겠지만 국내에서 계절에 따라 유명한 지역의 특화된 다양한 볼거리 와 먹거리들을 기획하여 행사하는 축제가 많이 있습니다. 

이 축제 기간에 맞춰 여행을 가는것도 괜찮치 않을까 싶은데 네이버 에서는 각 계절별 로 특화된 지역의 꽃, 전통문화, 먹거리등 축제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서 여행을 가고자 할때 참고를 하면 좋을듯 합니다. 


봄에는 벚꽃축제, 여름에는 머드축제, 가을에는 단풍축제, 겨울에는 빙하축제 등 각 계절에 따른 지역의 축제들을 제공하고 있어서 축제일정 이나 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각각 축제 홈페이지로 링크 되어 있기때문에 일목요연하게 확인해 볼수가 있습니다.


네이버(Naver) 에서 연간 축제일정(기간) 확인 하기


네이버 검색창에서 <축제일정> 이라는 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을 합니다. 검색결과에 <축제정보> 화면이 나오게 되고 계절별, 지역별 축제 기간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축제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하면 해당 축제를 클릭하면 됩니다.(네이버 축제정보 바로가기)


관심있는 축제 화면을 클릭하고 나면 그 축제에 대한 기간, 주소 및 장소, 지도 등 간단한 정보를 보여 주는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여기서 가는길 과 요금이나 행사소개, 행사내용을 자세히 알고 싶다면 상단 에 축제 명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축제정보 메인화면 에서는 정말 다양한 전국 국내의 연간일정을 계절별로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각각 탭을 클릭하면 벚꽃놀이, 바다축제, 문화제 축제 등 그 계절에 맞는 다양한 행사들의 축제기간을 확인할수가 있기 때문에 여행가고자 계획 하고자 하신다면 미리미리 일정을 잘 조율하여 가시면 즐거움 과 행복함을 만끽하실수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