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양한 이벤트 와 볼거리를 제공하여 더욱 재미있어진 용인민속촌 할인 입장료 혜택 알아보기 를 통해 민속촌에 방문하고자 하시는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자 하시는 가족이나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연인 분들께서는 참고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용인민속촌 할인 입장료 혜택 알아보기

용인에 위치한 한국민속촌은 이용시간이 계절별로 조금 다르게 운영이 되고 평일 과 주말도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다만,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놀이시설도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가 있겠네요. 평일은 대체로 09:30분 개장 하여 18시전후 이고 주말은 개장시간은 동일하지만 대략 30분정도 늦게 폐장을 합니다. 

용인민속촌 입장료 는 성인 개인의 경우 15,000원 이고 자유이용권은 24,000원 입니다. 성인/청소년/아동으로 나뉘는데 단체(20명이상)의 경우 와 경로/ 국가유공자 /장애인본인 에 한하여 아동요금으로 용인민속촌 할인 혜택을 받습니다.(놀이기구 는 별도 이용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제 용인민속촌 할인 혜택을 더욱 세부적으로 알아보면 우선 대학(원)생을 위한 자유이용권 33% 할인을 11월13일 까지 학생증 지참하면 16,000원에 자유이용권 을 구매할수가 있습니다. 다만, 중복할인불가 합니다.

그리고 한복착용관람객에게 자유이용권 12,000원에 상하의 모두 착용한 후 매표소에서 확인하게 되면 입장이 가능하고 역시 중복할인은 불가합니다.

축구관람을 좋아하신다면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경기를 관람한경우 올연말까지 연간회원권 과 자유이용권 을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경기도박물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백남준아트센터 까지 관람하고 한국민속촌 을 세트로 당일 관람을 할계획이라면 공동 통합티켓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하기 때문에 크게 이동에 불편은 없습니다. 

용인민속촌 할인 을 받기위한 혜택으로 제휴카드 할인 여부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한국민속촌 제휴카드 로는 bc카드/ nh채움카드/ 현대카드/ 씨티카드 사 의 다양한 카드종류에 따라 혜택이 있어서 보유한 카드가 입장료 혜택을 받는지 알아봅니다.(☞ 제휴카드 알아보기)

용인민속촌을 연10회이상 자주 이용을 하신다면 미리 연간회원권을 구매하시면 용인민속촌 입장료 할인 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일반 연간회원과 주중연간회원으로 구분되는데 연간회원 성인의 기준으로 100,000원 입니다. 주중연간회원 은 70,000원 이고 놀이기구및 전시관무료 이용을 할수 있는 혜택, 다양한 정보 와 이벤트참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참고로 한가지더 입장료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는 방법으로 현재 2016년 10월 31일 까지 만약 용인민속촉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신규회원을 위한 가을시즌자유이용권 쿠폰할인을 제공하여 17% 용인민속촌 할인 입장료 혜택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용인민속촌 할인 혜택을 알아보기 로 다양하게 안내를 해드렸는데 현재 프로모션으로 곧 종료되는것도 있고 상시 이벤트 할인을 하고 있어서 참고하신후 알차게 민속촌을 방문하여 즐거운 관람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