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일과를 어떻게 시작하시나요? 재밌게 긍정의기운을 보기위해 저는 매일 심심풀이로 동아일보 오늘의운세를 보고 있는데 사주, 점성, 애정, 꿈해몽을 할수있는것은 아니지만 간단히 띠별 그날의 운세를 간단한 코멘트로 얘기해 주고 있어서 하루일과 를 보내는데 즐겁게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동아일보 오늘의운세 쉽게 무료로보기

오늘의운세를 보려면 먼저 동아일보 홈페이지를 방문해야 하는데 네이버 검색창에서 '동아일보' 를 검색합니다. 또는 url 주소 www.donga.com 인터넷웹주소를 인터넷창에 입력하여 바로 방문할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동아일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우측 상단에 검색창이 보여집니다. 여기서 검색을 하면 되는데 '오늘의 운세' 라고 입력한후 검색을 하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할점은 운세 를 꼭 띄어쓰기 하여야 합니다.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검색을 하고 나면 검색결과에 오늘의 운세 목록들이 최신순 날짜별로 보여지는데 그 날짜에 각각 2가지의 오늘의 운세를 볼수가 있습니다.

하나는 스포츠동아 오늘의운세 이고 그 밑에는 바로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입니다. 각각의 보여지는 내용이 조금 다른데 여기서 보려고 하는 pdf 문서로도 제공되는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를 선택합니다. 

pdf 문서는 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파란색 글씨 링크를 선택합니다. 그러고 나면 새창이 열리면서 띠별로 각각 생년에 맞게 오늘의 운세내용이 코멘트 된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스포츠 동아 오늘의운세 항목을 선택하면 띠별 운세를 좀더 풀어서 확인할수 있으나 년생으로는 코멘트가 없습니다. 또한, 여기서 하단아래에 보면 재물코너 에 금주의 로또 행운번호 와 함께 재테크 의 주식, 부동산, 복권의 길한 행운의 띠 도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동아일보 오늘의운세 를 무료로 보기 위한 방법을 안내해 드렸는데 스포츠동아 오늘의운세 도 각각 장점이 있어서 참고 하면서 너무 몰입하지 않으면서 같이 즐기고 하루의 일과를 힘차게 시작하는 재밌는 긍정적인 생활이 되었으면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