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터넷을 하다 보면 윈도우 PC 수리 Reimage 라는 프로그램 에 대한 광고가 많이 보여집니다. 

PC 시스템이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멀웨어 등에 감염되어 있어서 문제가 생길경우 간단하게 진단하여 수리한다는 PC 수리프로그램 이라고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내 PC 가 지금 문제가 있거나 한번 스캔해보기 위해 무심코 설치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설치를 하고 나면 우선 스캔을 하여 이것저것 PC의 상태를 분석합니다.


다만, 내 PC시스템을 분석한후 이것저것 오류가 감지 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와서 수리를 위해 <수리시작>을 클릭하면 결제 화면으로 나옵니다. 유료프로그램이어서 별다른 결제를 하지않고 진행하지 않았는데도 이프로그램 설치후 광고팝업이나 삭제가 되지않아 문제를 일으킨다고 하는 경우가 꽤 있는듯 합니다.

이럴경우 여러 삭제프로그램을 동원하여 삭제를 해보지만 계속 상태가 지속되고 나아지는 경우가 없다면 <프로그램삭제천국>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제거 방법을 따라 진행해 보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윈도우 PC 수리 Reimage 제거 하기 바로가기: http://windowdel.com/w.php?w=130813-reimage_pc_repair-toolbar-remove

 


프로그램삭제천국(Windowdel.com) 에서 제공하는 Reimage toolbar 제거 방법을 따라서 차근차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애드웨어/악성코드를 제거 할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어서 참 유용하면서 고마운 사이트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