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은 고객과의 커뮤니티를 위해 이제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여 많은 소통과 이벤트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페이스북 페이지를 다양한 형태로 꾸미고 운영을 하고 있는데 그중 페이지를 운영하는 담당자는 무엇보다 페이지 커버 이미지를 제작하는데 많은 공을 들여야만 합니다.


페이지를 방문하는 팬들에게 커버이미지는 페이지에 대한 호감 뿐아니라 더욱 팬을 확보하고 홍보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이 페이지 커버 이미지를 디자인 하는데 있어서 페이스북은 페이지 가이드라인을 통해 커버 이미지 디자인 관련 유의사항을 안내하고 있습니다.=><페이지 가이드라인 바로가기>



위와 같은 사항에 유의 하면서 커버 이미지를 디자인 하여 페이지 운영의 묘를 살린다면 더욱더 많은 팬들이  공감하고 소통 할수 있는 공간의 장으로 활용할수가 있습니다.  


아래는 몇가지 기업들의 페이지 커버 이미지 를 나열 해보았습니다.


1.국내외 기업들 사례


<삼성투모로우 => 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지 커버 이미지 01페이지 커버 이미지 01


<LG전자 => 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지 커버 이미지_삼성 02페이지 커버 이미지_삼성 02


<SKT => 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지 커버 이미지_SKT 03페이지 커버 이미지_SKT 03


<KT 올레 => 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지 커버 이미지_KT 04페이지 커버 이미지_KT 04


<스프라이트 => 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지 커버 이미지_스프라이트 05페이지 커버 이미지_스프라이트 05


<KLM => 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지 커버 이미지_KLM 06페이지 커버 이미지_KLM 06


<스와로브스키 => 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지 커버 이미지_스와로브스키 07페이지 커버 이미지_스와로브스키 07


위에 몇개의 국내외 페이지 커버 사례들 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보시면 각각의 기업들마다 활용하는 방식이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이벤트를 위한 커버 이미지, 감성적인 내용 을 담은 커버 이미지,제품을 부각시키는 커버 이미지, 모델을 활용한 커버 이미지 등 다양한 컨셉으로 디자인 할수가 있습니다.


더많은 기업들의 페이지 커버 이미지 사례는 아래 슬라이드 쉐어 자료를 보시면 더욱더 많은 페이지 커버 이미지에 대해 인사이트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 슬라이드쉐어 바로가기



+ Recent posts